<!-- initmethod : 자동객체 생성시 초기화 필요한 객체들은 초기화 메소드를 만들어 매핑-->
<!-- destroy method : 스프링 컨테이너에 의해 객체가 삭제되기 전에 수행할 동작을 작성한 메소드 매핑 자동삭제되기전에 수행할 동작들을 매핑을 해높을수 있다. -->
<!-- scope : 객체의 생성 방식을 지정. singleton, prototype인지 지정가능.생성된 하나의 객체를 공유할 것인지 요청때마다 객체를 새로 생성할 것인지 결정.
--><!-- 레이지이닛 : 객체의 생성 시점을 설정. 트루 설정시 객체 요청 시에 객체 생
-->
<!-- IOC 제어의 역전 : 개발자가 직접 생성하던 객체를 스프링 설정 파일응ㄹ 통해 스프링에 위임
--> <bean id = "kcar" class = "com.bit.springboard.coupling.kiacar" init-method = "initMethod" destroy-method = "destroyMethod" scope = "prototype" ></bean>
<bean id = "hcar" class = "com.bit.springboard.coupling.hyundaicar" init-method = "initMethod" destroy-method = "destroyMethod" lazy-init = "true"></bean>
프로그래밍에서, "init method"는 보통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객체가 처음 생성될 때 호출되는 특별한 함수 또는 메소드를 가리킵니다. 근데 생성자함수 호출 뒤에 나온다.
lazy-init = "true"
처음부터 무지성으로 빈 생성이 아니라 객체 생성을 할때마다 객체가 만들어짐.
scope = "prototype"
싱글톤의 반대. 생성된 하나의 객체를 공유할 것인지 요청때마다 객체를 새로 생성할 것인지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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